메뉴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안산시 광복절 경축식` 참석

“순국선열들이 지켜낸 소중한 대한민국을 이제는 저희가 지켜 나갈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8월 15일 안산시 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안산시 광복절 경축식`에 참석했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어둠 속에서 감히 상상할 수도 없는 고통과 핍박을 견디며, 대한독립을 외쳤던 숭고한 희생과 염원이 모여 희망의 새벽을 꽃피웠기에 지금처럼 찬란히 빛나는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순국선열들이 지켜낸 소중한 대한민국을 이제는 저희가 지켜나가겠습니다.“라며 ”78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는 것에 대한 자긍심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국가와 민족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