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안산시 영남향우회 회관초청 어울림 한마당` 참석

“여러분이 안산시 성장과 발전의 주역이자 핵심 성장 동력”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8월 23일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한 안산시 영남향우회관에서 개최된 `안산시 영남향우회 회관초청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했다.

 

 

이날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오늘 행사에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해 주신 가족 같은 수많은 안산시 영남향우회 회원분들과 영남향우회를 이끌어주고 계신 홍세흠 회장님과 이번에 새로 취임하신 엄진분 여성회장님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라며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이민근 안산시장님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이 소중한 자리에 자랑스러운 영남인으로써의 자긍심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앞으로 안산시 영남향우회가 모든 안산시민분들에게 사랑받는 향우회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자리를 빛내주신 안산시 영남향우회 회원분여러분들이 바로 안산시 성장과 발전의 주역이자 안산의 핵심 성장 동력입니다."라며 "안산시 영남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회원분들의 가정에 늘 행복과 웃음꽃이 만개하길 기원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