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경기 지방정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참석

“주민분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8월 25일 사이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 지방정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경기 지방정원 조성사업과 관련된 내용들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가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이번 경기 지방정원 조성사업이 차질없이 빠르게 추진되어 경기 지방정원이 안산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써 자리매김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사업에 안산시 주민분들의 의견이 긍정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경기도와 안산시의 협치를 바탕으로 시에서 경기 지방정원 조성사업과 연계하여 경기 지방정원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인접한 사동, 사이동, 해양동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심각한 주차난 해결을 위한 주차타워 건설 및 상권 골목 활성화 사업 등 오늘 이 자리에 모여주신 주민분들의 숙원이 담긴 귀한 의견들에 대한 해답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여러 실질적 해결책들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경기 지방정원 보다 멋지고 아름다운 이름들이 채택되기 위하여 추후 진행되는 공모전을 통해 경기 지방정원이 시민분들에게 더욱더 와닿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