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훈사랑 산악회 단합대회` 참석

"훈사랑 산악회의 단합이 안산시 발전에 작은 밑거름이 되어주길 기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8월 26일 훈사랑 산악회 회원이 운영하는 안산시 관내 농장에서 개최된 `훈사랑 산악회 단합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단합대회는 훈사랑 산악회 회원들이 모여 화합을 다지는 장으로 마련됐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훈사랑 산악회의 단합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라며 "오늘 이 화합의 장을 바탕으로 훈사랑 산악회의 단합이 안산시 발전에 작은 밑거름이 되어주길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늘 맛있는 식사와 성공적인 단합대회를 준비해 주신 훈사랑 산악회 권영석 회장님과 왕공숙 운영위원장님 이외 집행부 임원 한 분 한 분의 노고와 정성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오늘처럼 즐겁고 행복한 자리가 많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