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안산대학교·캡스택,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 개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지난 11월 27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캡스택과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캡스택 천세훈 대표를 비롯한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경호경찰행정학과 손경환 교수, 정호석 경영지원그룹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민간보안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한 기술·정보 상호 교류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라며, "또한,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하여 양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캡스택 천세훈 대표는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캡스택(SK쉴더스)은 국내 보안사업의 태동과 함께 특수경비 및 인력경비를 시작으로 시설관리, 환경미화, 안내, 주차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님들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고, 보다 편리하고 보다 더 나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보안전문 기업이다.

 

또한, SK ICT Family의 일원으로서 기본 인력중심 서비스에 효율을 더하는 New ICT 융복합 노력과, 사회적 가치 향상을 위한 기여방안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