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미래안산, 소고기 무료나눔 행사 실시

 

 

[참좋은뉴스= 강희숙 기자] (사)미래안산(이사장 유재명)은 지난 16일, 2023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의 일환으로 안산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소고기 및 생필품 나눔을 빛나교회에서 실시했다.

 

이 날 (사)미래안산 소속 빛나봉사단은 안산시에서 후원받은 지원금으로 소고기 800kg을 2kg씩 포장해서 안산, 시흥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주민 단체 및 교회, 다문화가정, 청소년쉼터 등 70여곳에 나눔을 가졌다.

 

빛나봉사단 유진욱 봉사단장은 “요즘 경기가 어려워 많은 어려움을 안고 있는 곳에 따뜻한 나나눔을 할 수 있어서 무척 감사하다.” 며 “ 내년에는 미래안산을 통해 더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미래안산 유재명 이사장은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사회가 되길 소망하며, 미래안산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