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설주의보 속 졸업식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회의원(국민의힘) 예비후보가 한 주간 상록구갑 지역에 많은 학교 졸업식에 참석하며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특히, 지난 1월 9일 상록중학교 졸업식은 대설주의보로 기상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이날 김정택 예비후보는 “대설주의보로 기상상황을 걱정하는 저와는 달리 눈이 펑펑 내리는 날을 즐거워하는 졸업생 여러분을 보니 저 역시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며, “학교운영위원으로 오랫동안 활동해온 상록중학교의 졸업식이라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며 상록중학교와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어 “대설주의보를 이기는 긍정적인 사고의 힘을 졸업생 여러분을 통해 다시 한 번 느꼈다”며,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항상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라며 여러분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고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갑에서 12년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의정생활을 하였으며,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의 정담회에서 국민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대한 내년도 예산에 간병비 지원 사업 예산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김동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저소득계층 노인 간병비 지원 조례’의 시행 이후, 경기도 간병비 지원 방안 및 간병비 문제 해결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동규 의원, 김미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군포3)과 노동훈 홍보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시작하며 “간병비 부담이 심각한 저소득계층 노인분들에게 간병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지만, 현재 세수 부족 등의 문제로 관련 사업 예산을 수립하지 못했다”라면서 “하지만 간병비로 인한 여러 문제가 지금도 많은 분께 고통을 주고 있기에 경기도 차원에서 조금 더 주도적으로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간병비 문제와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 논의한 후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마무리하며 “경기도 노

경제

더보기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 임기근 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일조하고 있는 안산의 대표적인 여성벤처기업인인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는 지난 4월 4일 임기근 조달청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여성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고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임을 최근 밝혔다. 장현실 대표가 위원장을 맡고 있는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조달위원회는 서울 팁스타운에서 임기근 조달청장을 초청해 ‘여성벤처·창업기업의 공공조달 활성화를 위한 여성벤처기업 간담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임기근 조달청장과 직원들이 여성벤처기업인의 어려워하는 부분을 듣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이다. 장현실 위원장은 “여성벤처 기업인 12명의 공공 관련 애로사항과 의견을 유심히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답변하신 임기근 조달청장님과 조달청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간담회 후 혁신 제품 지정 공모 횟수 확대 실시와 같이 좋은 결과로 피드백이 오는 등 여러 가지로 보람되고 우리 여성벤처기업인들의 공공 판로 진입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고자 기폭제가 되는 간담회였다.”고 간담회 결과를 설명했다. 이어서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사)한국여성발명협회는 여성벤처 기업가와 여성 발명가들이 IP기반으로 R&D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