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 해양동 통장협의회 1월 임시회의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회의원(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지난 1월 10일 해양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해양동 통장협의회 1월 임시회의에 참석했다.

 

해양동 통장협의회 임시회의는 두현지 해양동 동장, 이순영 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해 해양동 43개동 통장들이 모두 참여해 새해 첫 통장회의를 열었다.

 

이날 김정택 예비후보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해 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묵묵히 최선을 다하시는 통장 여러분이 있기에 지금처럼 살기 좋은 해양동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처럼 지역의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올 한해도 행정과 잘 소통하고 주민 화합에 해양동 통장협의회가 앞장서 주신다면 우리 미래세대 아이들이 꿈을 꾸며, 내일을 기대하는 도시, 글로벌 1등 행복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 갑에서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소통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등 각종 봉사활동으로 잔뼈가 굳었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