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안산시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17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안산시 성시화를 위한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귀한 시간 내어 함께해 주신 이 자리의 모든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과 신실한 믿음에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라며 “오늘 조찬 기도회를 바탕으로 사랑이 깃든 안부를 나누고,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다 함께 기도하는 뜻깊은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되길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 또한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을 본받아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늘 약자의 편에 서서 어둡고 낮은 곳부터 살피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기도와 봉사를 통해 훈훈한 안산시를 만들어나가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