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안산시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17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안산시 성시화를 위한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귀한 시간 내어 함께해 주신 이 자리의 모든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과 신실한 믿음에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라며 “오늘 조찬 기도회를 바탕으로 사랑이 깃든 안부를 나누고,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다 함께 기도하는 뜻깊은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되길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 또한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을 본받아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늘 약자의 편에 서서 어둡고 낮은 곳부터 살피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기도와 봉사를 통해 훈훈한 안산시를 만들어나가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