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안산시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17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안산시 성시화를 위한 안산지역 조찬 기도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귀한 시간 내어 함께해 주신 이 자리의 모든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과 신실한 믿음에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라며 “오늘 조찬 기도회를 바탕으로 사랑이 깃든 안부를 나누고,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다 함께 기도하는 뜻깊은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되길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 또한 신도 여러분들의 열정을 본받아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안산시의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늘 약자의 편에 서서 어둡고 낮은 곳부터 살피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기도와 봉사를 통해 훈훈한 안산시를 만들어나가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416 기억저장소’ 세계기록유산 첫 관문 통과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은 세월호 참사 ‘416 기억저장소’가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위한 첫 관문을 통과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감회를 전했다. 강 의원은 “전명선 관장님을 비롯한 유가족들로부터 이 소식을 듣고 가슴이 뜨겁게 일렁였다”며 “416 기억저장소의 세계기록유산 등재는 단순히 참사의 기록을 보존하는 것을 넘어, 무고하고 안타까운 어린 생명들을 잃은 그날의 눈물과 절규를 인류가 함께 기억하고 품겠다는 간절한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등재 추진은 우리 사회가 다시는 같은 비극을 허락하지 않겠다는 희망의 선언이기도 하다”며 “아이들의 꿈과 목소리가 영원히 지워지지 않도록, 그리고 전 세계가 함께 기억하고 교훈을 나눌 수 있도록 반드시 완수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또한 강 의원은 내년 예정된 최종 등재 심사에 대해서도 “좋은 소식이 이어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경기도의회 역시 세월호 참사의 아픔을 함께 기억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끝까지 힘을 보태겠다”고 다짐했다. 416 기억저장소는 세월호 참사의 기록물과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설립된 공간으로, 유가족과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