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김정택 총선 예비후보, 호남향우회 신년인사회 참석

“지역발전을 위해 협력과 참여로 통합을 해 나가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1월 17일 안산시 호남향우회 신년인사회(회장 김재열)에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가 참석하면서 국민의힘의 지역발전과 통합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양대 에리카컨벤션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김정택 예비후보가 안산시민, 호남출신 인사, 지역사회 지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소통의 장으로써 후보자가 따뜻한 새해 인사를 나누는 자리가 돼 지역사회의 일체감과 공동의 목적을 공유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 예비후보는 “안산시 호남향우회에 따듯한 환대에 무한한 감사를 표한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안산이라는 공동체적 협력과 공동체적 참여로 통합을 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저는 오직 안산시민의 무서운 질책을 가슴에 새기며 새롭게 태어나는 국민의힘의 밀알이 되겠다”며, “지방의회 경험을 자산으로 오직 시민을 위한 통합의 정치, 민의를 살피는 정치인의 표상이 되고 지방정부와 중앙정부가 상생하며 영호남이 화합하고 여야가 소통하는 정치를 보여주며 시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는 시민의 일꾼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8대 안산시 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고, 3선 안산시의회 의원을 지낸 바 있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