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김석훈 예비후보, ‘광덕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참석

“광덕회의 안산 발전 위한 노력의 행보 본받을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18일 안산시청 제2별관에서 개최된 ‘안산시광덕회 제18차 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빛나는 명품 리더들의 모임이자 안산시의 핵심 성장 동력인 광덕회의 정기총회에 참석하게 돼 너무나도 영광입니다.”라며 “오늘 새로 취임하신 신영철 회장님에게 진심 어린 축하의 말을 전하며, 그동안 광덕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서성태 회장님의 노고에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 내어 오늘 광덕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의 열정에도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전하며, 광덕회의 안산 발전을 위한 노력의 행보들을 본받아 저 또한 늘 안산시를 아끼고 사랑하며, 모두가 행복한 안산, 보다 살기 좋은 안산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