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 2024 부곡축구회 시무식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지난 1월 21일에 열린 부곡축구회 시무식에 참석했다.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부곡축구회 시무식을 축하하며, 올 한 해도 부상자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운동하시고 더욱더 화합하는 부곡축구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인으로서 안산시민들의 체육활동에 불편함이 무엇인지 경청하며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시정해 줄 것을 약속했다.

 

이날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노적봉 배드민턴 동호회, 구룡축구회, 반월축구회, 본안산축구회, 일동축구회 등을 일일이 방문하며 평소보다 더 바쁜 일정을 보냈다.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계속해서 시민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교감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