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테크노파크, ‘2024년도 스마트공장 AS지원’ 참여기업 모집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재)경기테크노파크(원장 유동준)는 중소기업의 스마트공장 활용도 향상을 위해 ‘2024년 스마트공장 AS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스마트공장 도입기업을 대상으로 부품교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운영상 애로사항 해결 지원을 통한 스마트공장 활용도 제고에 목적을 두고 있다.

 

지원자격은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에 참여하여 사업을 완료한 기업 ▲자체 역량으로 스마트공장을 구축해 ‘스마트공장 수준확인서’를 발급받은 중소 제조기업 ▲’23년 이후 지자체 스마트공장(기초)사업에 참여하여 사업을 완료한 중소 제조기업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업이다.

 

해당 사업의 신청은 스마트공장 사업관리시스템(smart-factory.kr)을 통해 예산 소진 시까지 가능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총 사업비의 50% 이내에서 최대 16백만원까지 6개월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s://www.gtp.or.kr/)와 스마트공장 사업관리시스템(https://www.smart-factor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