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민의힘 상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통합과 화합하는 효도하는 후보가 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는 지난 2월 2일 안산시 상록구 사동 시곡경로당에서 개최된 설날맞이떡국 및 다과 대접 행사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자식의 도리를 다하며 통합과 화합하는 효도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에 대한 최고의 공경은 자주 찾아뵙고 말씀을 경청하는 것이다”며 “우리나라 어르신들은 한국전쟁, 가난 같은 많은 위기를 넘으면서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 분들이기에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는 지혜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불안한 현실 속에서도 내일을 생각하며 참고 견디는 인내를 알고 계시며 자신들은 힘들어도 자식들의 성공만을 생각하신 분들이다”며 “이런 인내와 미래 성공에 대한 열망이 지금의 대한민국을 경제를 비롯해 세계 7대 강국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나라는 높은 시민의식을 갖게 되었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효와 정이라는 문화를 갖게 되었으며 이런 문화를 가질수 있게 해주신 어르신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큰절을 올린다”며 큰 절을 올렸다.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선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7대 시의회에서 효문화 확산을 위한 ‘안산시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며 현대에 효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 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