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이저옵텍, 프랑스 파리서 ‘유럽 파트너스 미팅’ 개최

IMCAS 2024 기간 ‘유럽 파트너스 미팅’ 개최
유럽 환자 대상의 ‘피코윤곽술’ 임상 효과 최초 공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피부 미용 및 질환 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 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1월 31일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 파트너스 미팅(Europe Partners Meeting 2024)'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유럽 파트너스 미팅은 레이저옵텍이 해마다 유럽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위해 개최하는 유럽 최대 규모 자체 행사다. 세계 최대 미용성형학회인 '임카스 2024(IMCAS 2024)' 기간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유럽 대리점 관계자, 유럽 피부과 의사,의료진 등 약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리의 르 메르디앙 에투알(Le Meridien Etoile) 호텔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키닥터인 셀프이스팀클리닉(Self Esteem Aesthetic Clinic)의 류 미르스카 박사(Dr. Agnieszka Lew-Mirska)가 유럽 환자를 대상으로 한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윤곽술(Pico Sculpting)' 임상 효과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이 쏠다. 피코윤곽술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초(Picosecond) 레이저를 활용한 안면 윤곽술로, 피부 미용 시술 분야의 세계적 대가인 미국의 필립 워슐러 박사(Dr. WM. Philip Werschler)가 제안한 개념이다. 

 

이 밖에도 네덜란드 메디스킨케어(Medi Skin Care) 안네마 박사(Dr. Mariette Annema)의 피콜로프리미엄 핸즈온(hands-on) 세션, 알메이다 박사(Dr. Guilherme Almeida)와 알라카오 박사(Dr. Alessandro Alarcão)의 피콜로 사용 경험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한편 레이저옵텍은 예년과 같이 임카스 전시에도 참가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주요 장비인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 헬리오스785(수출명 HELIOS 785 PICO), 팔라스(PALLAS)를 유럽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부스 방문객들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부 재생 및 색소치료, 헬리오스 785의 문신 제거 및 색소치료 성능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레이저옵텍은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등 주요 지역별로 '파트너스 미팅'을 개최하고 있는데 특히 최근 들어 유럽 지역에서 관심도가 피부로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유럽의 파트너 및 의사들과 더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