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영인 예비후보, 명절인사 나누고 민생현장도 살피고

오늘(8일), 지역시장 찾아 차례상 물가 점검
고영인 의원, “전통시장은 지역경제 체온계, 명절대목 되살리는 정치 계속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고영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구 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함께 장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오늘(8일) 오후, 안산 시민시장과 보성시장을 잇따라 찾아 명절용품을 구매하며 시장 상인 및 주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자영업자들의 고충을 현장에서 듣고 격려하는 한편, 소비 촉진을 독려하기 위해서다.

 

 

고 예비후보를 만난 상인들은 ‘명절을 앞둔 대목이어서 평소보다 그나마 나은 상황이지만 가격을 확인하고 돌아서는 손님이 많다’고 고충을 호소했다. 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은 ‘과일이나 생선이 필요하지만 예전처럼 장바구니에 담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전했다.

 

장보기를 마친 고영인 예비후보는“전통시장은 지역경제의 체온계다. 예년 같지 않은 설 명절이지만 시민들께서 가격도 저렴하고 정이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셨으면 한다. 상인들께서도 조금만 힘을 내시면 좋겠다”고 한 후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킬 섬세한 정책으로 늘 대목같은 시장을 만들고자 한다. 인정과 풍요로움이 넘치는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24년 예산협상 과정에서 정부가 편성하지 않은 지역화폐 예산을 3천억 원증액시킨 바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