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맞이 최용신 선생 묘소 참배...“상록수 정신 되새길 것”

김석훈 예비후보, “최용신 선생님의 올곧은 정신 본받아 22대 총선에서의 필승 결의 다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월 10일 설을 맞이하여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당원·당직자들과 함께 최용신 선생 묘소를 참배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설을 맞이해 상록갑을 대표하는 역사적 인물이신 최용신 선생님의 묘소를 찾아 상록수 정신을 되새기며, 인사드리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했다.”라며 최용신 묘소 참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오늘 묘소 참배를 통해 일제강점기 당시 어두운 현실에도 굴하지 않고 애국심과 자립심 향상을 위한 교육, 청년과 부녀자 문맹 퇴치 등 헌신적으로 다방면의 농촌계몽운동을 전개해 주신 독립운동가 최용신 선생님의 넋을 기리며, 상록수 정신을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러한 최용신 선생님의 올곧은 정신을 본받아 비정상국가를 정상 국가로 탈바꿈 시키는데 온 힘을 다하고 있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기 위해 22대 총선에서의 필승 결의를 다지고, 승리를 거머쥐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