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 고잔동 재개발로 인한 부담 해소 및 지역 주민 주거 보장 공약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2월 8일 이기학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잔동 재개발로 인한 부담을 겪는 지역 주민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기학 후보는 고잔동 선거사무실에서 다음과 같은 공약을 제시했다.

 

이기학 후보는 재개발로 인해 거주지를 이전하게 되는 분들이 이전하지 않고 안산에 거주할 수 있도록 안산시장과 지역 주민, 그리고 건설사와의 협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를 통해 고잔동 지역 주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주거 보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또한 이기학 후보는 재개발로 인해 인구가 감소하는 현상이 국내 여러 지역에서 관측되는 문제에 대해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대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이기학 후보의 공약은 재개발로 인해 거주지를 이전하게 되는 주민들을 위한 최소한의 주거 보장, 지역 주민과의 소통 강화,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추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기학 후보는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주민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학 후보는 민생전문가로서 지역구민과 소통과 공감의 정치를 추구하겠다고 약속하고 있으며, 재개발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주민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