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본오1동 ‘정곡경로당 떡국나눔행사’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어르신분들을 섬기고 위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17일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에 위치한 정곡경로당에서 개최된 떡국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오늘 떡국나눔행사를 통해 웃음 가득한 행복한 시간이 되길 소망하며, 여기 계신 어르신분들께서 빛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기여해 주신 크나큰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곡경로당의 수많은 어르신분들께서 이야기 주신 수영장 건설과 관련해 어르신분들의 건강증진과 윤택한 노후 영위를 위해 이와 관련된 다방면의 실질적 지원방안들을 마련하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내 부모를 모신다는 마음으로 항상 어르신분들을 섬기고 위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고 또 기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