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철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제22대 총선 선대위 발대식 23일 개최

“검증된 실력과 경험으로 힘 있는 3선 의원 도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안산 상록을)은 오는 23일(금) 오후 5시에 선거사무소(예술광장로 49, 성포타운 301호)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한다.

 

‘오직 안산! 실천하는 민생’을 주요 슬로건으로 내세운 김철민 의원은 검증된 실력과 경험, 힘 있는 3선 의원으로 ‘더 큰 안산’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김철민 의원은 “안산시민과 당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김철민을 민선 5기 안산시장, 안산 상록을 재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셨다”며,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제가 시작한 많은 사업을 더 힘 있고 신속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회 교육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철민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안산 상록을 재선 국회의원(20, 21대)으로 지난 4일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현옥순 의원,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 조례’ 제정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는 현옥순 의원(국민의 힘, 일동·이동·성포동)은 지난 5월 1일 시의회 의원실에서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해양폐기물의 수거·처리 등의 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조례 제정 과정의 투명성과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현옥순 의원을 비롯해 문화복지위원회 이진분 의원과 안산시 해양수산과 공무원 등 7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산시 해양폐기물 현황과 추진사업 등에 대해 공유하고 해양폐기물 관리에 필요한 사항과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해양환경 보존을 위해 해양폐기물 관리는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라고 공감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해양폐기물을 활용해 플로깅 활동과 예술 체험 결합한 관광프로그램 개발을 시에 제안하기도 했다. 현옥순 의원은 “코로나 이후 플라스틱 사용 증가와 해외에서 유입되는 해양폐기물이 늘어나 심각한 환경오염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며 “해양폐기물은 단순히 환경문제를 넘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과도 직결되는 사안으로 이번 조례 제정을 통해 안산시의 해양환경이 깨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