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진영 예비후보, 안산대평생교육원 CEO과정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안산지역 발전에 주역이신 최고경영자들에게 감사”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양진영 국회의원 선거 안산시상록구을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지난 2월 26일 에리카게스트하우스에서 열린 안산대평생교육원 CEO과정 19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임하는 임상수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취임하는 남영민 회장에게 응원을 보냈다.

 

 

참여한 총동문회원들과도 최고경영자들이 안산지역에서의 기업활동에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귀담아 듣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양 예비후보는 “안산지역 발전에 최고경영자들의 기여에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안산에서 기업이나 단체를 이끌어나가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함께 노력하고 싶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