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철민 민주당 예비후보, ‘오직 안산! 릴레이 공약 1탄’ 발표

검증된 실력과 경험, 힘 있는 3선 의원으로 ‘더 큰 안산’ 만들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예비후보(안산 상록을. 현 국회의원)가 ‘오직 안산! 릴레이 공약’을 발표했다.

 

‘오직 안산! 실천하는 민생!’을 주요 슬로건으로 내세운 김철민 예비후보는 검증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더 큰 안산’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발표한 <오직 안산! 릴레이 공약 1탄>은 ▲주차 스트레스 제로(주차장 1천면 확보), ▲야간·주말 걱정없는 어린이전문병원 설립, ▲빠른 재건축 추진 등이다.

 

주차 스트레스 제로 공약은 주택 밀집 지역과 상가 등에 주차장 1천 면을 확보하겠다는 것이다. 안산시는 오래된 주택밀집지역과 상가의 주차문제가 심각한 상황이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임기 동안 주차장 신설 국비 확보를 1순위에 두고 노력했고, 그 결과 총 57억 원을 확보한 바 있다.

 

 

둘째, 저출생 극복을 위한 대책으로 평일 야간과 주말에도 진료하는 어린이전문병원을 설립해 아이들을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의료 환경을 조성할 것을 약속했다. 어린이전문병원이 설립될 경우 평일은 오후 11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하도록 할 계획이다.

 

셋째, 빠른 재건축 추진으로 체계적 도시 정비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1기 신도시특별법(특별법) 시행령 입법예고에 안산시가 포함됨에 따라 안전진단 면제·완화, 용적률 상향 등 각종 규제완화가 기대되는 가운데, 안산시도 이런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기겠다는 각오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그동안 국토부 차관과 실무자들을 직접 만나 설득하는 등 꾸준히 노력한 끝에 마침내 특별법 시행령에 안산시를 포함시키는데 성공했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건축사 출신의 전문성을 살려 안산시민의 정주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검증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불어민주당의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제가 시작한 많은 사업들을 중단 없이 추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더 큰 안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