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김명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2월 12일 오후 3시, 메이퀸오피스텔(선부광장1로 92)
‘신(新) 안산 시대’를 여는 3선 도전 본격적으로 시동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달 19일 국민의힘 경기 안산(병) 국회의원 후보로 일찌감치 단수 공천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이 3월 12일(화)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의 메이퀸오피스텔(선부광장1로 92)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3선 레이스에 돌입한다.

 

안산(병)은 올해 선거구 조정으로 기존 행정구역이었던 와동·원곡동·백운동·신길동·선부1·2·3동에 ‘초지동’과 ‘대부동’이 편입됐다.

 

안산에서 ‘힘 있는 여당 3선‘에 도전하는 김명연 후보는 개소식에서 안산(병) 9개 동의 가치 상승을 위한 핵심 4대 공약(Vision 4)을 소개할 예정이다.

 

개소식은 내·외빈 소개, 김명연 후보 인사말, 핵심 공약 발표 그리고 4·10 총선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최근 김 후보는 안산으로의 인구 유입을 유도하고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현대·기아 친환경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 주택 2만 호 건설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 인재 육성 특성화 고등학교 설립 등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 측은 이들 사업은 산업·주거·생활 기반·교육 분야를 망라한 안산시민의 숙원으로, 안산을 잘 아는 동시에 정치적 자산과 경륜을 가진 힘 있는 집권 여당 3선만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김명연 후보는 지난 19·20대 국회 의정 활동 중 ▲인천발 KTX 설계 착수 ▲신안산선 착공 ▲수인선·소사~원시선 완전 개통 ▲반월~시화 공단 스마트 선도 산단 지정 ▲안산 사이언스밸리·한양대학교 강소 연구·개발 특구 선정을 이뤄내며 특유의 강한 추진력을 보여준 바 있다.

 

김명연 후보는 “현재 안산은 인구 유입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살고 싶은 자족도시를 향해 달려가는 골든 타임에 있다.”라며 “14대에 걸친 안산 토박이이자 안산의 재선 국회의원 그리고 굵직한 당·국회직으로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 후보는 “최근 민주당은 안산을·병을 합쳐 경선 승자가 누구냐에 따라 지역구를 골라 가는 식의 듣도 보도 못한 ‘이재명식 사천’을 하고 있다.”라며 “이는 우리 안산시민을 우습게 보는 처사가 아닐 수 없다.”라고 분노했다.

 

또한 “이재명 민주당의 폭거를 막고 대통령과 함께 여당의 정책 청사진을 완수하기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라며 “대한민국과 안산의 미래를 위해 함께 참석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