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김명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2월 12일 오후 3시, 메이퀸오피스텔(선부광장1로 92)
‘신(新) 안산 시대’를 여는 3선 도전 본격적으로 시동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달 19일 국민의힘 경기 안산(병) 국회의원 후보로 일찌감치 단수 공천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이 3월 12일(화)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의 메이퀸오피스텔(선부광장1로 92)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3선 레이스에 돌입한다.

 

안산(병)은 올해 선거구 조정으로 기존 행정구역이었던 와동·원곡동·백운동·신길동·선부1·2·3동에 ‘초지동’과 ‘대부동’이 편입됐다.

 

안산에서 ‘힘 있는 여당 3선‘에 도전하는 김명연 후보는 개소식에서 안산(병) 9개 동의 가치 상승을 위한 핵심 4대 공약(Vision 4)을 소개할 예정이다.

 

개소식은 내·외빈 소개, 김명연 후보 인사말, 핵심 공약 발표 그리고 4·10 총선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최근 김 후보는 안산으로의 인구 유입을 유도하고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현대·기아 친환경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 주택 2만 호 건설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 인재 육성 특성화 고등학교 설립 등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 측은 이들 사업은 산업·주거·생활 기반·교육 분야를 망라한 안산시민의 숙원으로, 안산을 잘 아는 동시에 정치적 자산과 경륜을 가진 힘 있는 집권 여당 3선만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김명연 후보는 지난 19·20대 국회 의정 활동 중 ▲인천발 KTX 설계 착수 ▲신안산선 착공 ▲수인선·소사~원시선 완전 개통 ▲반월~시화 공단 스마트 선도 산단 지정 ▲안산 사이언스밸리·한양대학교 강소 연구·개발 특구 선정을 이뤄내며 특유의 강한 추진력을 보여준 바 있다.

 

김명연 후보는 “현재 안산은 인구 유입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살고 싶은 자족도시를 향해 달려가는 골든 타임에 있다.”라며 “14대에 걸친 안산 토박이이자 안산의 재선 국회의원 그리고 굵직한 당·국회직으로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 후보는 “최근 민주당은 안산을·병을 합쳐 경선 승자가 누구냐에 따라 지역구를 골라 가는 식의 듣도 보도 못한 ‘이재명식 사천’을 하고 있다.”라며 “이는 우리 안산시민을 우습게 보는 처사가 아닐 수 없다.”라고 분노했다.

 

또한 “이재명 민주당의 폭거를 막고 대통령과 함께 여당의 정책 청사진을 완수하기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라며 “대한민국과 안산의 미래를 위해 함께 참석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