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온 어린이 합창단 정기 공연 성료

삼성 꿈 장학재단 후원으로 꿈을 키운 무대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사이동 드림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가온 어린이 합창단(지휘 이샘)은 지난 12일 보노마루 소극장에서 정기 공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드림지역아동센터가 주관하고 가온 어린이 합창단이 주관했으며 삼성 꿈 장학재단의 후원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

 

 

학부모 주민 등이 참여한 이 날 행사에는 그동안 준비한 합창과 약기 연주 댄스 등 아동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하는 시간이 되었다.

가온 어린이 합창단은 감골 축제, 마을 송년 음악회 등 마을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아름다운 노래를 주민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합창단원은 “준비하면서 힘들기는 했지만, 무대에서 노래하고 연주한 공연은 신났습니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해서 부모님께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하고 싶어요.”라며 밝은 웃음을 지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