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라시아스 합창단 클라리네티스트 김은아 독주회 성료

따뜻하고 아름다운 음색의 서정적인 연주 선보여 각광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6월 10일 저녁 7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 클라리네티스트 김은아의 독주회가 열렸다. 세계 최고의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함께하여 환상의 하모니를 펼쳐 관객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클라리네티스트 김은아는 클라리넷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음색의 서정적인 연주로 안산 시민들에게 따뜻한 음악의 선율을 선물했다.

 

이 날, 안산시의회 박태순 시의장, 경기도의회 정승현 도의원, 안산외국인지원센터 권순길 센터장, 고려인단체 신은철 이사장 등 각계각층의 귀빈들이 참석했고, 언론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다문화 가정, 러시아 사할린 이주민, 독거노인 등 안산의 소외계층 이웃들과 안산시를 위해 봉사는 의용소방대원, 자원봉사자들을 대거 초대하여 따뜻한 위로의 시간이 됐다.

 

특히 네팔에서 온 따냐 씨는 “시아버지, 시어머니, 여동생 부부, 아들과 함께 참석했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 마디로 짱이었어요. 다음에도 또 초대해 주세요”라며 특별한 음악회 나들이에 매우 즐거워했고, 안산시 자원봉사자 권승수 학생은 “너무 감격스럽고 클라리넷이라는 악기의 매력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또한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준비한 뮤지컬과 무대가 환상적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도의회 정승현 의원은 “클라리네티스트 김은아의 독주회를 너무나 멋있고 아름다운 무대였습니다. 안산 시민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음악회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김은아 님이 날로 승승장구해서 세계적인 클라리네티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