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춘타로, 배우 정수환, 현재 촬영 중인 웹드라마 ‘청춘타로’ 팀을 향한 감사함과 애정 드러내

(미디어온) 배우 정수환이 현재 촬영 중인 웹드라마 ‘청춘타로’ 팀을 향한 감사함과 애정을 드러냈다.

정수환의 친한 친구가 제주도에서 직접 내려와 신사 가로수길에서 2호점으로 운영하는 ‘HALOBEACH’의 망고주스를 정수환이 출연하는 작품을 응원하는 마음에 보내주었다.

와디즈펀딩’ 의류광고와 기욤 뮈소 ‘아가씨와 밤’ 출판광고 등 다수의 광고제작을 진행했던 스틸메이커스튜디오의 드라마제작사 첫 작품으로써 캠퍼스로맨스와 취업준비생의 시련 등 대학교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와 현실을 다룬 웹드라마 ‘청춘타로’.

6월 네이버TV 및 유튜브채널로도 릴리즈 예정인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획&연출 강성묵 감독, 김정선 PD, 초연 작가, 고종원 촬영팀, 지의섭 음악감독 등의 구성으로 제작되며 취준생의 취업난과 스펙, 스터디, 대나무 숲, 인싸·아싸, 인턴쉽 등 요즘 우리 대학생들이 공감하는 키워드 단어들을 바탕으로 캠퍼스로맨스와 대학생, 취준생들의 시련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정수환(현우 역), 백재민(하균 역), 인아(지민 역), 최우정(희정 역) 등이 배역을 맡았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존 웹드라마와는 다르게 선택이 가능한 결말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이를 위해 특유의 타로카드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와 더불어 내용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강성묵 감독은 “취준생들의 취업난에서 오는 아픔과 스터디에서 꽃피는 로맨스를 같이 다룰 수 있는 웹드라마 추천작품, 공감가는 웹드라마 순위에서도 기억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모바일이나 컴퓨터로TV보기처럼 시청이 편리한 웹드라마 이므로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SBS ‘운명과 분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2’, ‘짝사랑 전세역전’, tvN ‘막돼먹은 영애씨’, 공익광고, 비발디 오션월드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정수환은 주연 이현우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썸터뷰’, ‘언제나 토요일’, 연극 ‘불편한 타이밍’, SBS ‘당신의 선물’, ‘수요일오후3시30분’, 박카스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백재민은 주연 김하균 역을 맡는다. ,KBS 드라마 ‘프로듀사’, tvN ‘응답하라 1988’, 이니스프리 광고 등에 출연한 탤런트/가수 인아는 주연 유지민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쉐이크필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한 최우정은 정희정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2019년 6월에 네이버TV 와 유튜브채널로 릴리즈 될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최찬규 의원, 사할린 동포 1세대 아카이빙 조속한 구축 필요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최찬규 안산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지난 11월 24일 열린 제300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사할린 동포 1세대의 생애를 기록으로 보존하기 위한 아카이빙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최찬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사할린 동포의 이주가 일제강점기 강제동원과 노동력 수탈 등의 결과였으며, 해방 이후에도 귀국이 허용되지 않아 오랜 기간 고향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산에는 약 900명의 사할린 동포가 거주하고 있으며, 1세대는 80~90대 고령층이다. 최찬규 의원은 정부와 안산시가 주거, 의료 등 정착 지원을 이어왔지만, 강제이주와 사할린 생활, 귀국, 정착에 이르는 생애 전 과정을 당사자의 목소리로 체계적으로 기록한 사업은 추진된 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이빙 사업이 1세대 생애 보존과 지역 현대사 자료 확보, 정서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카이빙은 단순 인터뷰가 아니라 영상, 음성, 문서 등 여러 방식으로 생애를 정리하는 공적 기록 작업이라는 점도 덧붙였다. 한편 안산시가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에는 해당 사업이 반영되지 않았다. 최찬규 의원은 “정착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