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마사회 안산지사, 어린이 프로그램 지원

조은지역아동센터 문화 체험의 기회 제공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한국마사회 안산지사(지사장 최용호)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

 

후원 대상자인 조은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현숙)는 이번 후원으로 문화 체험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동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풍요로운 시대이지만 경제적 상황으로 여의치 못한 아동 청소년들에게 이번 기회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정서적, 힐링을 위한 ‘치즈 크리에이터와 생존 미션’을 양평 치즈 마을에서 진행한다.

 

그 외 협동심과 호신술을 통한 위기 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키우기 위한 교육과 함께 CPR 교육도 준비하고 있다.

 

김현숙 센터장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여름 방학을 체험활동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준 마사회 지원사업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함께 보호자들을 위한 힐링 시간을 보내면서 아동, 청소년은 물론 가정까지 행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며 감사를 전했다.

 

한국마사회 안산지사 조영진 지사장은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조은 지역아동센터와 아동 청소년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록 많지 않은 후원이지만 이를 계기로 건강한 여름 방학이 되기를 응원합니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