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무김치 나눔 기금마련을 위한 필라멘트 복지법인, 바자회 & 프리마켓 개최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필라멘트 복지법인은 열무김치 나눔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를 4월 22일 한 대앞 역 로데오 거리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에 3천 가구에 열무김치 나눔을 위한 사전행사로 진행했다.

 

오전 10시부터 열린 이날 행사는 어린이 합창단 등 다양한 팀들이 버스킹을 진해했고 안산 시흥맘 카페에서 협력단체로 참가해서 프리마켓과 체험 행사 등으로 진행했다.

 

보는 맛, 즐기는 맛, 먹는 맛에 나누는 맛을 더한 이날 행사에서 인근 주민과 상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하루 종일 북적거리는 행사였다.

 

필라멘트는 전구 속에서 빛을 발하는 것으로 전구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부품이다.

 

주말 하루 종일 행사장에서 봉사로 하고, 공연으로 봉사하고, 행사장을 찾아 주머니를 기쁜 마음으로 연 모든 이들이 시대의 필라멘트임을 증명하는 시간이었고, 그들의 손에서 만들어지고 나눠지게 될 열무김치의 맛이 지금부터 궁금해 진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