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링크원, 배터리충전식 풀HD 지원 무선 IP카메라 ‘리오링크 아구스 2’ 국내 정식 출시

  • 관리자
  • 등록 2019.06.10 17:07:01
  • 조회수 91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전용 태양광패널·마이크로 usb 전원을 이용해 전원 공급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30일 -- 링크원(대표 김경오)은 충전식 배터리로 전력을 공급 하거나 전용 태양광 패널을 사용 또는 USB케이블 전원을 이용하여 실내 또는 실외에 사용이 가능한 1080p 풀HD 100% 무선 IP카메라 Reolink Argus® 2 모델을 30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오링크 무선 IP카메라 아구스 2 모델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5200mAh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 전용 태양광패널, 마이크로 usb 전원을 이용하여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국내 판매모델은 아구스(Argus) 시리즈 중 성능이 가장 띄어난 제품인 아구스 2 모델이다. 이 모델은 선명한 1080p 풀HD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스타라이트 CMOS 이미지센서를 장착하여 야간에 조명이 없어도 약 10미터까지 대상물의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리오링크 무선 IP카메라 아구스 2 모델은 130˚ 의 화각을 제공하여 넓은 면을 한 번에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카메라 자체 내에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양방향 실시간 음성 대화가 가능하다. 또한 IP65 등급을 획득한 방수 설계로 눈이나 비가 오는 날씨에 관계없이 야외에 설치 가능하다. 모션센서 기능을 통해 대상물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체 녹화기록장치인 마이크로SD 카드에 기록과 더불어 스마트폰으로 푸시메시지 및 이메일로 캡쳐된 정지화면을 즉각 보내주며 메모리에 기록된 동영상은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또는 실시간으로 사진캡쳐 및 동영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75데시벨의 사이렌 경고음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별도의 음성으로 녹음한 내용을 사이렌 대신 송출 할 수 있다. 

 

리오링크 무선 IP카메라 아구스 2 모델은 타사 모델과 다르게 외부의 전원 문제와 관련하여 전용 태양광패널을 별도 옵션으로 제공하는데, 이는 제품에 포함된 리튬배터리의 재충전 문제를 완전하게 해결하여 전원 공급이 여의치 않은 집 밖이나 농장, 선박, 매장, 사무실, 전원주택 등 기타 와이파이 환경에서의 외부설치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마운트 악세서리(기본제공)를 통하여 나무나 외부벽 등에 설치하기가 용이하며 전용 마그네틱 마운트를 이용하여 손쉽게 원하는 곳에 옮겨가며 대상물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리오링크 무선 IP카메라 아구스 2 모델은 전용 스마트폰 앱과 전용 PC용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이러한 소프트웨어 및 앱을 통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가 손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국내 KC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한글 빠른설치가이드 제공 및 해당 모델외에 다양한 20여 모델의 인증도 진행하여 국내의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모델은 리오링크몰이나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reolink.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관련기사


정치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철진 의원,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김철진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은 지난 10월 24일(목)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에 참석해 경기도의 미래 비전을 확인했다. 이번 포럼은 AI와 휴머노믹스가 우리의 미래에 어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논의하고자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15개국의 전문가 40여명과 ICLEI(세계지방정부협의회),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등 지방정부 및 국제기구 대표들이 메인세션과 개별세션에 참석한다. 참석자들은 개막대담을 시작으로 첫째 날인 24일에는 기회경제와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인공지능 혁신 이야기를 주제로 토론에 참여했다. 이날 토론에 참여한 김철진 의원은 “이번 포럼을 통해 AI 기술이 경기도의 혁신적인 정책을 어떻게 이끌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비전을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위원으로서 글로벌 대전환 시대를 맞아 경기도가 지속가능한 발전과 혁신적인 정책 구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이번 포럼이 경기도가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국제기구와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